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 가볼만한 곳> 오설록 티 뮤지엄,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제주도

오설록 티 뮤지엄

 

저는 오설록이 너무 좋아서 제주도 갈 때마다 여행지에 추가 시키는 곳인데용!

 

오설록 티 뮤지엄 들어가서 조금만 더 들어가면!

 

 

이렇게 티를 파는 곳이 나온답니다!

가면 구매욕구 뿜뿜!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차들 나열된거 보면 다 사고싶어요 ㅠ ㅎㅎ

초콜릿들도 팔고 잼도 팔고 하더라구요~~

차를 파는곳 바로옆에 카페가 있어요! 사람 지이이ㅣ인짜 많더라구요! 오설록 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아이스크림!정말 맛있어용

요로케 먹어줘야겠죵?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녹차 파티!

제주 이니스프리

아이스크림 다먹고 이니스프리에 가봤어요!

입구부터 들어가고싶게 생겼죠? 전 제주도 돌담이 넘 좋아여 ㅠ 보기만해도 이뻐 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이렇게 천연비누 만드는 곳도 있답니다!

 

천연비누 만드는 파우치를 이니스프리에서 구매하면 직원분께서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세요! 그리고 자기 보이는 테블릿 화면에도 순서대로 설명해주니까 좋아요!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천연비누 만드는건 15000원에 구매가능하세용

저거 한개사면 두명이서 만드는게 가능한것 같아요!

다놀고 밖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ㅋ

근데 ㅠ 비가왔다가 그쳤다 했던 날씨라 많이 어두웠어요 ㅠ 그게 속상..그래도 오설록은 나 제주다!!!!!하는 느낌이라 좋아요 비와도 가는걸 추천할래요

오설록 구경하는 시간은 짧지만 다 보고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오설록 건너편에 녹차밭이 있어요!

이렇게 !

녹차밭 진짜 넓어요

여기는 포토존 ㅋㅋㅋㅋㅋ줄서서 사진찍는 곳이랍니당! 날이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왔어요 ㅠ

그래도 꼭 찍고 가시길ㅎㅎㅎ

녹차밭 안쪽에도 이렇게 큰 나무도 있는데 여기도 사진찍고 가기! 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ㅎㅎ




개인적으로 오설록 너무 좋아해서

추천하고싶네용!ㅎㅎ

인생샷 남기고싶다! 그렇다면

오설록 가서 찍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