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 함덕 카페 , 바다 앞 너무이쁜 카페 델문도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함덕 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제주 함덕해수욕장 앞에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유명한만큼 들어가보니 카페도 지하도 있고 엄청 크더라구요! 비가오는데도 사람도 꽉찼었어요!

델문도카페는

Open 07:00

Close 24:00

last order 23:30

이라고 하네요!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일찍열고 늦게 문닫고 최고! ㅎㅎ 그리고 저는 델문도카페 낮에한번 밤에한번갔는데 밤에도 이뻐요 ㅠㅎㅎ

 

빵순이인데 진짜 델문도는 빵천국이라구요!!!!

빵보고 눈돌아가버린 나는 빵을 잽싸게 스캔했다

양심있게 두개만 집어서! ㅎ

뭐가 맛있는지몰라서 직원분한테 많이 드시는 음료도 추천해달라해서 두개두개씩 가져왔어용 ㅎㅎ

치아바타

시나몬롤

자두에이드

함덕에이드

Get!

밥값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이쁘니까 괜찮아 .....^^

저는 자두에이드랑 함덕에이드 둘다 맛있었어요!

그래도 하나를 꼽자면 자두에이드 ㅎㅎㅎㅎㅎ

색도 넘 이쁘지 않나요?ㅠㅠㅠㅠ 날씨만 좋았어도 밖에나가서 사진찍으면 좋았을텐데..

빵은 시나몬롤 강력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존맛탱

사실 뭐 흔한맛일수도있지만 맛있어요

치아바타는 그냥 먹을만 했어요!

 

 

비와도 좋았어요!

밤에 가봤는데 넘 이뿌죠?

여기는 진짜 바로 바다가 앞옆에 있어서 넘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델문도나와서 바로 옆 해수욕장은 물놀이 장소로 핫플인가봐요 ㅎㅎㅎ 많이놀아서 저도 가서 놀구왔네용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