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 가볼만한 곳: 먹거리 가득 “제주동문시장”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딱새우 사러 갔다 왕창먹고 온

제주 동문시장

딱새우 사러 갔다가 냄새에 이끌려

이것저것 먹게 만드는 동문시장!!!!!!

 

기념품도 많이 팔아요!

향초 파는 기념품 샵 갔는데 영롱한 향초도 있고 아기자기한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ㅠㅠㅠ

냄새도 좋아요...하나 구매해 오세요 ㅎ

딱새우를 사러 가는길....

절대 지나갈수 없어..

내가 꼬치에 꽂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비주얼은 못 지나가죠? ㅋㅋㅋㅋㅋ

통크게!!!

인기1위 대왕오징어꼬치 시켰어요 ㅎ

8천원입니당

시간은 좀 걸려도 맛있어..

오징어에 타코야끼 위에 올리는 그

소스 조합인거 같은데 맛있다.!!!!

요기 귤하르방 페북에 사진 많이 보이더라구요!

귤하르방 바로 건너편에 제주에 꼬치다가 있어요!ㅎ

최강창민이 먹은 대게고로케 그라탕

사람이 너무 많길래 그냥 지나쳐왔어요

동문시장 8번게이트로 가서 안으로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여러 점포가 있어요! 너무 일찍가서 그런가 오픈준비중이더군요!

저녁7시부터 12시까지 한데용~

우리 목적은 딱새우였는데 여기부터 가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냄새가 이끄는곳으로 향한다

딱새우는 7천원에 샀어요!

회는 7천원 세팩에 2만원!

 

이거 하나야끼였나...? 이름 기억이안나요...

근데 맛있었어요오옹

 

이건

멘.보.샤.

줄이 길다.

맛있다.

또먹고싶다.

9천원.

 

반반김밥은 줄이 안길어서

가봤어용

근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김밥에 간장이랑 와사비도 올려먹게 주셨어요! ㅎ

흑돼지불고기가 맛있어용!

동문시장 최고의 먹부림 필수코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