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함덕해수욕장 : 해녀김밥& hello 제주 gift shop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해녀 김밥

제주 김만복에 가서 먹고싶었는데

성산일출봉 근처 김만복에 가려했지만

비가 너무 와서 못갔어용 ...ㅠ

함덕해수욕장에 해녀김밥이 있더라구요!

아쉬운 마음 달래러

해녀김밥으로 ggggggooooo!

사람 안나오게 찍는다고 찍은 메뉴판인데....

확대해서 봐주세용 ㅋㅋㅋㅋㅋ ㅠ

전복해물라면 8000원

전복김밥6500원

시켰어용!

앉은 테이블 유리에 이런 글이 써져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이쁘네용 ㅎ

우리가 시킨!!!라면과 김밥이 나왔어용

전복김밥 저 계란 달달한 맛? 나면서 맛있어요

해물라면은 첨에 음 ? 싱거운건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마시쪙!!!!!!먹어야해!

그냥 가보면 먹을만한 곳인거 같아요!

다먹고

Hello jeju

Gift shop

이렇게 기념품 가게가 있더라구요!

이뻐서 들어가야해ㅜㅜㅜㅜㅎ

냉큼 들어가버리기!

진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았어요!

이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

한라봉,,,,

이런 먹거리! 기념품도 팔고~~~

근데 이런건 동문시장에서 사는게 싼거같아용

정확하진 않지만 ㅎㅎㅎ

귀여운 캔들!

들어가서 구경하고 귀여운 소품

사오면 좋을것 같아요!!! 너무 이뻤던 소품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