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우도 맛집 : ‘하하호호’ 에서 대왕 수제 흑돼지 버거를!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우도 맛집

하!하!호!호!

우도 맛집

수제흑돼지버거를 파는 하하호호에 다녀왔어요!

 

 

사실 제주까지가서 버거를 먹는다고?

맘에 안들수도 있죠! 그치만 흑돼지가 들어갔다는

이유만으로 솔깃!해서 ㅎ

게다가 맛집이래요,,,, 가야겠다 싶어 다녀왔어요

오픈시간은 11시에 열고 마감배 1시간전에 마감한다고 하네요~~~~!

하하호호 뒷편으로 나름 넓은?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우리가 주차한 ㅋㅋㅋㅋㅋㅋㅋ

작은 ... 2만원짜리 전기차..

이 전기차때문에 생고생;;;; 제일 저렴한 2만원짜리했는데 첨엔 재밌게 탔었죠....ㅎ

근데 우도 절반 가니까

가다 멈추고 또 가다 멈추더라고요 ㅋ

이게 뭔상황 ?ㅎ 그래 전화를 해서 바꿔달라해야겠다 !!!!!!!했는데 몇번을 해도 안받는거에요 .

그러다 나중에 연락이 돼서 데리러 오신다고 차바꿔주냐고 하더라고요 근데 그냥 안바꾸고 간다고했어요 ㅋㅋㅋㅋ 결국 우도 다 못돌아보고 왔네요

 

암튼 하하호호! ㅎㅎ

저희가 첫번째로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개이득

하하호호 안에 매장도 이뻐요,,일찍가서 창가자리나 바다보이는 자리 앉으세요~

저기 창가로 보이는 곳은 그냥 주차장가는길

돌담인데도 제주느낌 넘조아요

우리가 시킨

구좌마늘 흑돼지버거 (오른쪽 버거)

매콤 흑돼지버거(왼쪽버거)

제주영귤에이드

사이다

첨에 이 햄버거보고

와 크다

이거 어떻게 먹지?

했지만! 직원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싸주심 ㅎㅎ

 

이렇게~~

눌러서 싸주시는데 이렇게 안싸주시면 못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반개씩 싸서 주시고

나머지도 싸달라고 하시면 해주신답니당!

햄버거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제버거 많이 먹어봤지만

전 하하호호 수제버거 넘 맛있게 먹고왔어요!

근데 저는 구좌마늘 흑돼지버거 강추❤️

진짜 맛있어용><

이건 영귤에이드..ㅎ

솔직히 별로였어요..

저는 한입먹고 안먹었어요 ㅠ 실망

피클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에이드먹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입맛일수도 있어요 ㅎ

하하호호에서 수제흑돼지버거를 ~

구좌마늘흑돼지버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