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가볼만한곳, 김녕 미로공원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제주김녕 미로공원,

만장굴 다녀오는길에 김녕 미로공원에 들렸어요!

제주도 가기전 가봐야할곳 리스트에 추가해놨던 곳인데 다녀오길 잘한것 같은 곳이에요!ㅎㅎ

저희는 네이버페이로 예약해서

1인4300원에 다녀왔습니다!

지도도 찍어봤어요 !

안내책자? 있었는데 거기에 지도가 나와있지만 저희는 안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쉬울거야 하면서 ㅎ

가는길에 야옹이 놀이터

고양이들 정말 많더라구요ㅎㅎㅎ 귀여워용

이렇게 미로 시작하기전이랑 끝날때

나오면 포토존같은 곳이 있어요!

 

 

 

포토존마다 삼각대 설치되어있어서

핸드폰 끼워 찍으면 된답니다!

애기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길래 우리는

미로시작하기전에 여기 애기들이 하는 미로공원인가 했는데 ㅋㅋㅌㅋ!!!!

미로 시작!!!!!!!!

 

하.

어려워요

왜 우린 ㅋㅋㅋㅋㅋㅋㅋ한참을 돌았는지

처음에 아 쉽네 하면서 막가다가 ㅋㅋㅋㅋㅋㅋㅌ

몇번을 돌았는지^^

좌절금지봤는데 좌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자안보고 알아서 찾아가보겠다는 의지 하나로

돌다 한참뒤에 성공했어요

금방 성공하는사람도 있고 저희처럼 헤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힘들었지만 재밌게 하고왔네용 !

제주도 여행하신다면 리스트에 추가해놓고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