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신촌 : 마라탕 첫 도전! “희래식당”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마라탕 첫 도전!

신촌 희래식당

한번 먹으면 중독된다는 마라탕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신촌에 있는 희래식당

희래식당을 가려고 했던건 아니었는데

그냥 마라탕 먹어볼까? 하다가 들어갔어요!

중국에 갔을때 향신료 강한 음식은 못먹었던 기억때문에 마라탕을 쉽게 도전을 못했었는데요 ㅠ

이번에 ㅎㅎ먹어봤어용

여기서 먹고싶은 마라탕 재료들을 고르면 된답니다!

처음 먹어보는거라 뭐를 넣어야하나 고민하며..ㅎ

이것저것 넣어봤어용

야채 안에도 많이 담겨있는데 사진엔 잘 안보이네용

이렇게 담아서 카운터에 가져가면 저울에 무게재고

가격이 나와요! 저희는 마라탕에 꿔바로우까지 시켰어요 ㅌㅋㅋㅋㅋㅋㅋㅋㄲ

마라탕은 보통맛에 소고기추가했답니다

저는 마라탕이 이렇게 금방 나오는줄 몰랐어요

첫입은 움찔했는데 두입 세입 먹다보니

맛있더라고요

그런데....계속먹다보니 혀를 감싸는 그런 알싸한맛?때문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저희가 고른 재료에 알싸하게 만드는 그런재료가 있었던 걸까요?

솔직히 저는 마라탕 처음은 먹어도 두번은 먹고싶지 않다고 했는데 친구는 맛있다네요 친구는 마라탕 잘먹어요ㅋㅋㅋㅋㅋㅋ그래도 저도 자꾸 먹다보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ㅎ

꿔바로우!

이건 정말 추천❤️

제가 튀긴음식을 좋아해서 튀긴음식이라면 거의 좋아하긴 하지만 꿔바로우는 인정,,

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간장에도 찍어먹었는데 그래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구! ㅋㅋㅋㅋ

 

 

신촌 희래식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