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홍대 맛집 : 특별한 날에 파히타 “감성타코”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홍대가면 너무 음식점이 많아서 뭐먹을지

고르기가 힘들잖아요~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점은

제가 특별한날에 가는 ㅋㅋㅋㅋㅋ(저만의 기준)

맛집이랍니다🔥

감성타코 가는길!

쉽게 찾을 수 있는곳이에요😅

 

여기 계단으로 올라가면

네온사인이 짠!하고 나타나요

여기가 줄서서 먹는 맛집...밖에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데 여기서 웨이팅하면 돼요,,

하지만! 저는 웨이팅 없이 들어갔지용

근데 들어가니까 자리가 꽉차서 진짜 여기 ㄹㅇ맛집이구나 싶었던

평일 11:30-22:00

주말 12:00-22:00

 

 

 

출처 : 감성타코 홍대점 업체사진

들어가서 손님들이 테이블에 꽉차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내부사진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업체사진 뜨니까 그거 보시면 됩니다~^^

 

 

 

인기많은 맛집인 만큼 메뉴도 다양했어요!

처음가봤을때는 메뉴가 너무많고 뭐가뭔지 몰라서 고르는게 어려웠는데 ㅋㅋㅋㅋㅋ

늘 먹던걸로 주문하면 되니까 ,,ㅎㅎㅎㅎ:)

대표메뉴를 시켰지요

감성그릴파히타 38000원

그릴드 스테이크, 칠리새우, 스파이시포크, 까르니따스, 또르띠아, 4가지소스, 코우슬로, 할라피뇨

이렇게 구성된 파히타를 시켰어요!

대부분 파히타 많이시키 시더라구요~

이렇게 동그란 그릴? 위에 초가 있는데

음식이 나오면 불로 켜주십니다

 

사이다 시켰는데 얼음에 라임?까지

넣어서 주는 센스

 

짜잔 !

양 진짜 많죠?

3명, 4명이서 먹어도 될 양이에요!!!!!!!

위에는 고기랑 새우 등등있고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어요! 양파까지 같이 또띠아에 싸서 드세욤

또띠아랑 소스는 계속 리필해주시니까

걱정없이 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없다 싶으면 또띠아 주고 가셔서 좋았어요 소스도 더달라고 하니까 할라피뇨까지 다 새거로 주셨답니당~~

또띠아는 하나로 다먹기에는 넘 크고

반으로 자르거나 4등분 해서

먹으면 딱 좋은것 같아요~~

반으로 잘라먹으면 그래도 큰 느낌

먹다보면 다 흘러내려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4등분 해서 만들어 먹는걸 추천합니다

딱 좋아요 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서 쉴새없이 먹었네요 ㅎㅎㅎ

새우 넣고 먹는게 대존맛❤️

분명 세네명이. 먹어도 될 양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먹었어도

이렇게 싹싹 비우고 갑니다 ,,,

얼마나 맛있었는지 아시겠죠? 😅

적당히 먹고싶어도 맘처럼 안되는 파히타였습니다..

홍대 맛집으로 추천추천!

특별한 기념일에도 추천추천!

“감성타코 홍대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