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원주 중앙시장 필수 맛집 : 신혼부부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지난번에 원주 다녀왔는데 그때 먹었던

싸고 맛있는!! 곳을 포스팅 해보려해요^^

원주 중앙시장 맛집 검색하면

신혼부부가 뜨더라구요~

원주 자유시장 돈가스 골목

맛집 : 신혼부부

50m

© NAVER Corp.

신혼부부

강원도 원주시 중앙동 56-44 자유상가 지하 2-2

 

원주 자유시장이랑 중앙시장 같은 곳 맞나요?ㅠ

자유시장이나 중앙시장으로 검색하면 나오던데 ㅎ잘 모르겠네용 ,,,ㅎ 암튼 중앙시장으로 들어가면!

사람 무척 많더라고요 ~ 지하상가쪽으로 내려가면 된답니다!

바로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세여~

 

이렇게 휑 한줄알았던 상가 골목이 식당안에 꽉차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저희 들어가자마자 밖에서 줄서서 기다려 먹는곳이더라고요!!!

신혼부부 메뉴판입니다

진짜 가격 장난아니죠?

양보면 더 장난아니랍니다 ㅠ!

저희가 시킨메뉴는!

쫄면4500

김치볶음밥 4500

돈까스 5000

제육덮밥5000

떡볶이3500

이렇게 넷이서먹었어요 (배터지도록!)

 

먼저 쫄면! 쫄면은 김밥천국에서 파는

쫄면같았어요~ 살짝 달달한?맛

김치볶음밥 맛있어요! 집에서 해먹는

김치볶음밥같아요~~~!

떡볶이는 처음에 나온거보고 싱거워보이고 .. 맛이 별로일거 같단 생각을 했는데 아니였어.......

 

이게 어딜봐서 3500원 비주얼인가요! 맛있어요

맛있어! 떡볶이 추천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

쫄면도 들어가있어요 🤗 국물에 밥볶아 먹고싶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ㅋㅋㅋㅋ

제육볶음입니다

먹으면서 든 생각인데

신혼부부 이렇게 저렴하게 받아도 되는건가 싶었네요...ㅎㅎ 제육볶음은 진짜 밥도 고기도 엄청 많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저의 최애 음식

돈까스.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돈까스집에서 먹는 느낌 맛있어요

돈까스랑 떡볶이는 다시가면 필수로 시킬거 같아용

가격도 엄청 저렴! 양도 많고 ! 맛도 있는

자유시장 신혼부부 추천할게요~~

원주 갈일 있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포장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