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원주 빵집 : 라뜰리에 김가 빵 공장 & 베이커리 궁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원주 빵 공장

라뜰리에 김가

원주에 유명한 빵 공장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엄마 아빠는 한번 다녀오셨는데 분위기도 좋고 빵도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전 빵 공장이라 해서 진짜 공장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도착해서 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라뜰리에 김가 빵 공장 “ 건너편에 “베이커리 궁 “도 있더라고요~ 궁은 멀리서 봐도 외관이 너무 멋있어서 한참을 보다 라뜰리에로 들어갔네요..

 

라뜰리에 김가 빵 공장입니다!

라뜰리에 김가 빵 공장

Open - 10:00

Close - 23:00

 

들어가는 입구부터 신경 쓴 게 느껴지죠?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거 같아요! 동화 속 계단 같은 느낌 ㅎㅎ

밤에 보면 더 이뻐요,,,!

 

음료도 많네요,,!

빵 공장은 빵 뷔페로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빵 뷔페 이용 시간 : 오전 11시~ 오후 1시 30분

어른 9900원

어린이 6900원

사진 찍으면서 빵뷔페를 이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하면서 들어갔는데 가보니 내가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전 우리 집 빵순이거든요 ㅎㅎㅎ

밥보다 빵이 좋을 정도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무엇보다 야외에 테이블도 많이 있더라고요~ 너무 붙어 있지 않아서 답답하지도 않고 춥지만 않았으면 밖에서 먹고 싶었어요~~날이 따뜻할 때는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에도 신경 쓴 게 보여서 좋았던 라뜰리에 김가!

들어가면서 빵 먹으러 가지만 왜 사람들이 멀리서도 찾아가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앉아서 수다도 떨고 빵과 음료도 마시며 힐링하기 좋은 곳!

 

라뜰리에는 당일 생산 당일반죽으로 만들고, 전문가가 자연스러운 수제 공정으로 만든다네요!

자신 있게 써져있는 글을 보면 믿음이 가는 건 사실

트레이에 종이 깔고 빵 고르기 시작!

내가 좋아하는 마들렌과 파운드케이크

전 촉촉한 빵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기대했던 거 보다 빵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네? 하고 본건 빵순이라서 그런 거겠죠?

그래도 다 먹고 싶었어요

당일 생산 당일반죽이라서 여러 종류의 빵보다는 하나하나 맛을 신경 써서 그런거겠죠??

그래도 만족했어요^^ 종류가 많아도 다 먹을 건 아니니깐...ㅎ

 

 

빵을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고 기다리면 됩니다

빵을 받고 바로 옆에서 포크 챙겨가기!

 

 

 

빵은 이렇게 커팅 해서 주신답니다

컵에 얼음 담아서 따로 주셔서 주스 주문해도 좋아요

 

이게 먹물 무슨 빵이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

베스트 빵이라 골랐어요!

 

상큼하게 오렌지 주스도 먹으며 마무리~

 

 

 

 

어두워지니까 더 이뻐서 나오기 싫었어요 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라서 크리스마스에 오고 싶다고 말하면서 나왔어요 ㅎㅎ

그다음 빵집 투어

ㅋㅋㅋㅋㅋㅋㅋ

라뜰리에김가를 위해 갔었는데

갈 생각이 없었던 건너편 빵집이

멋있어 보여 구경해보자고 해서 갔어요

베이커리&카페

멀리서도 눈에 띄던 베이커리 궁

내부에 조명도 엄_청 많아요

그냥 멋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랍니다

앞에 주차장도 있고요~(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

 

 

 

 

 

베이커리 궁

Open - 10:30 am

Close - 10:30 pm

 

 

 

 

늦게 가서 그런지 빵이 많이 없었어요~

저이 사진에 보이는 긴 바게트 빵 안에 우유크림? 들은 빵 포장해왔는데 냉장고에 넣어뒀다 다음날 먹었는데 맛있어요!!!👍🏻

 

내부에는 테이블이 정말 많죠?

베이커리 궁도 한번 가보세요 ㅎㅎ

라뜰리에 김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맛있는 빵 먹으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베이커리궁은 외관이 멋있어 보여서 가봤는데 빵보다는 카페에 초점을 둔 느낌이 들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바로 맞은편에 두 군데의 빵집이 있으니 둘 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