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의림지 맛집 : 제천 낭만짜장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제천 의림지 맛집을 다녀왔어요!

찹쌀탕수육이 유명하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몰랐는데 개그맨 김준현님도

추천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

낭만짜장

엄마랑 제천에 가면서 탕수육 맛집을

찾았더니 낭만짜장이 첫번째로 나오더군요!

그래서 빠르게 검색하고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방문했답니다❤️

 

낭만짜장 가는길!(의림지 건너편 큰 주차장있는곳 건물 뒤에 있더라구요~ 안내판도 있으니 따라가세요!)

가게 앞에 주차장도 있어요! 한 5대?6대 정도 주차 가능한것 같아요~~

 

점심시간 넘어서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는데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나봐요!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ㅎ

✔️영업시간

Open : 11:00

주문마감 : 오후10:00

Close : 11시

연중무휴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요

창가자리는 해도 잘들고 밖에는 단풍이 들어서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전화로 주문하고 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지만 메뉴판 찍기! ㅎㅎ 메뉴판 보니까 매운 고추간짜장도 먹고 싶었네요... 짜장면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방문할때는 고추간짜장을 먹어보겠습니당 ㅎ

우리가 시킨

칠리찹쌀탕수육 소(20000원)

한입 먹어보고

낭만짜장의 찹쌀탕수육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왜냐구요?

맛있어요.

쫀득쫀득한게 역시 찹쌀탕수육❤️

양도 많아요!

정말 추천합니다

탕수육도 먹고 의림지도 구경하세요...ㅎㅎㅎㅎ

마무리는

의림지에 있는 ‘초이스길카페’에서 커피!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