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홍대 초밥 : “김기엽 초밥좋은날” 홍대맛집 발견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홍대에서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한

#초밥맛집 포스팅 하려해요!

초밥 사시미 전문점

초밥좋은날

홍대에 맛집이 정말 !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돌고 돌아 골목길로 들어갔더니 초밥집과 맞은편에 돈가스 집이 있었어요!

최애 음식은 돈가스 이지만

초밥이 땡겨 초밥집으로 들어갔어요!😊

 

 

배달도 하시나봐요!

배달되는 인기맛집이라 써져있네용^^

Open 11:30

Close 22:00

 

 

 

메뉴판입니다

메뉴 정말 많죠? ㅎㅎ 주말에 방문했었는데 점심특선 밑에 주말공휴일은 제외라 써져있는데 모르고 점심특선 달라고했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특선초밥 2개 주문했어요~❤️

먹방 유튜버 문복희님 아시나요?

복희님이 간장새우 먹방하는거 보고 한동안 먹고싶었던 나의 간장새우가 .....❤️ 메뉴판에 있는걸 보고 시킬까 말까 고민을 했지만 .. 패스 했네용...! ㅎㅎㅎ

 

 

들어가기전에 내부 좁을거라 생각했는데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편했어요~!

 

 

초밥 나오기 전에 나오는 기본 샐러드와 미소된장국

사이다도 시켰어요

 

초밥이랑 미니우동도 같이나와요~

특선초밥14p

참치1, 광어2, 연어3, 왕새우1, 장새우1, 게맛살1, 청미새우1, 한치, 타코와사비

저는 초밥중에 유일하게 못먹는 초밥이 참치초밥이에요ㅠㅠㅠ초밥 정말 좋아하는데

참치는 식감이 기름진 물컹?한 맛을 어렸을때 느껴봐서 그뒤로 안먹어요..ㅠㅜ

참치초밥말고 나머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타코와사비 먹고 코매워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근데 중독성있어서 또먹고 싶은맛이에요

와사비과자도 코는 매워도 안주로도 짱이고 중독성 있잖아요~~ㅎㅎ

맛있어보여서 맨 마지막에 먹으려 남겨둔 새우초밥ㅋㅋㅋㅋㅋㅋㅋㅋ초밥짠👍🏻

후식으로 파인애플도 주셔서 먹었어요

먹기 편하게 칼집 내주신 센스 ,,굳

지나가다 발견한

#김기엽 초밥좋은날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홍대초밥맛집

추천~할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