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연남동 카페 / “콩카페”에서 베트남 커피를 :)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땅콩버터 뭉 입니다:-)

연남동 레이어드 카페

연남동 카페 다녀왔어요

제가 찾아간 곳은 연남동 레이어드 카페!

네이버에 연남동 카페치면 첫번째로 나오는 만큼

안에 사람도 많고 밖에서 다들 사진찍느라 복잡하더라고요... 카페만을 위해서 연남동 간건데😭

결국 건물 사진만 찍고. 발길을 돌렸지요 ㅠㅠ

다른카페로가자!

하다가 (연남동 카페 넘 많아..)

레이어드카페 위쪽으로 올라가다보니

“콩카페” 발견!

베트남 갔다온 친구가 콩카페다!!!!!!

이러면서 자기는 베트남가서 콩카페가서

1일1커피 했다고 저기 가야한다며

저를 끌고가더라구요 ㅎㅎㅎㅎ

 

뭔가 베트남 분위기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Open 11:00

Close 23:00

Last order 22:00

첨부 : 콩카페 연남점 사진

 

2층 루프탑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루프탑 좋아하는데

전 1층이 더 좋았어요!😊1층이 더 아늑한

그런 느낌?

 

 

베트남 안가봤지만 ㅋㅋㅋㅋ베트남 온 기분

콩카페도 안에 들어가보니 사람이 많아서

자리 못잡을 뻔 했어요 ㅠㅠ

자리잡고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프레시 라임 주스를

주문했어요!

 

프레시라임주스 왜 주문했을까 ..

갈증나서 커피보단 주스가 낫겠지 하고 주문했는데

코코넛 스무디가 맛있어서

라임주스로 손이 안가더라고요 ..

이래서 처음가보는 곳은 대표메뉴를 시켜야해!!!!😅

그렇다고 라임주스가 맛없는건 아니에요!

너무 시큼해서 얼굴 찌푸려지는 정도?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코코넛 스무디 커피는 별로 일줄 알았는데

맛있어요❤️

 

이렇게 섞어서 마시면 된답니당 ㅎ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커피맛!

처음방문해봤는데 자주가게 될 것 같은

카페였어요!

베트남에 온 듯한 느낌이 나는

콩카페 추천추천 합니다

코코넛 스무디 커피 두번세번네번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