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신촌 : 무교동 낙지 신촌점 후기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첨부 :무교동낙지 신촌점 업체사진

매콤한 낙지볶음이 먹고싶어

무교동 낙지에 다녀왔어요~~

업체사진은 ㅠㅠ못찍어서 가져왔는데

간판은 바꼈어요 ㅋㅋㅋㅋㅋ참고해주세용

내부는 깔끔~~~

검색도 안해보고 그냥 낙지가 먹고싶어 가서

낙지볶음을 시켰어요! 시키고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근데 대부분 낙곱새를 시키시던..

나중에 찾아보니 낙곱새가 맛있는 집인가봐요,,ㅎㅎ

무교동 낙지볶음 (2인분) 22000원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

사진 찍은줄 알았는데 콩나물 국을 안찍었네요 ㅜㅜ

저는 밑반찬중에 오뎅볶음이 맛있었어요 ^^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집밥이 그리운가봐요😭

오뎅반찬...

 

밥시키면 이렇게 나와요!

비벼먹을 수 있게~~ㅎㅎ

짜잔! 양은 둘이 먹기에 적당 했어요!

낙지가 통통하니 식감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맛은 평범한 낙지볶음 맛이랍니다~~

 

비비니까 윤기가 좔좔

ㅋㅋㅋㅋㅋㅋ 맛있어 보이죠??

비벼먹으니까 맛있어요 낙지를 팍팍 넣어줘야 꿀!!

 

 

평범한 낙지볶음 맛이었지만

대부분 낙곱새 시키는거 보고 낙곱새가 먹고싶어졌던 무교동 낙지 후기였습니다~~

매콤한 낙곱새가 먹고 싶을때 또 가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