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가볼만한곳 : 필수코스! 천제연폭포, 선임교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제주도

천제연폭포

 

 

제주도 천제연폭포 가는길!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매표소는 바로보여요

관람료 정말 저렴하죠?

그런데 청소년요금이 24세까지 적용된다고 하네요!

성인 2500원

어린이.청소년(24세까지).군인 1350원

안내판 따라서 가면 된답니다

계단따라 내려온 천제연폭포 진짜 멋있죠 ?

진짜 근처만 가도 시원해요 ㅋㅋㅋㅋ

물다튀기고 사진찍으려고 서면 다 젖는다는 사실 ㅎ


 

선임교 위에서 본 풍경!

선임교는 약간 중국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엄청 높은데 멋있었어요

원래 천제연폭포는 안가고 다른곳 가려했는데

일정을 바꾸다가 가본곳이에요!

너무 이뻐서 절대 후회하지않는 필수코스!

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폭포나 해안가 이런거 너무 좋아해서 ㅎㅎㅎ 꼭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