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맛집> 한치앞도모를바다/ 해물떡볶이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지금 즉석떡볶이가 땡긴다?

그럼

💙한치 앞도 모를 바다💙

도로 뒤쪽 골목으로 가면 이렇게 파란색 땡땡이

지붕이 보일거에요!

옛날 집을 리모델링 한거 같은데 느낌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pen - 11:30

Close - 19:00

3~5시 브레이크타임

휴무 - 매주 수.목요일

내부는 잘 꾸며져있어요!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에어컨 빵빵해서 기분 좋았어요 ㅋㅋㅋㅋ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한치앞도모를바다 메뉴판

방문인원수에 맞게 주문하셔야 한다고 하세요!

2인이면 떡볶이만 시켜도 상관없지만

인원추가시 요깃거리에서 더시켜야 한다구 하시네용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시킨 한치통볶이

비주얼 미쳤죠?

진짜 해물도 많고 ,,아마 서울에서 먹는다면 비싸네 할수도 있지만 ㅠ 제주도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긴 진짜 맛있어요..ㅎㅎ

 

해물도 적당히 들어있고

근데 2명이서 먹기에 양이 많긴해요!

그래도 우리는 끝까지간다 ㅋ

다먹고 떡볶이는 무조건 볶음밥 이잖아여~~~

또 시킴 ㅋ

 

이거 볶음밥 사장님이 아주 초스피드로 볶아주시는데 진심 꿀맛 ㅋㅋㅋㅋㅋㅋ

첨에 볶아주실때는 국물을 조금만 남기시길래 싱거울것 같은 마음이 혼자 들긴했는데 사장님은 사장님이예여..딱 적당 개꿀맛임 진심

솔직히 가격대가 싼건 아니지만 ㅠㅜ 그래도 해물도 많이 들었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제입맛에는 기억에 남는 맛이었어요!

왕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