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협재 카페 : 바다가 보이는 ~ 쉼표 cafe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협재해수욕장

쉼표 카페

협재해수욕장 카페 찾아보면

쉼표카페부터 나오더라구요!

쉼표는 더꽃돈 맞은편에 있고, 협재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곳에 있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1층,2층,3층 있고 3층은 루프탑같이 설치 된거같은데 제가 간날은 태풍때문에 그런지 밭줄로 다 묶어 놔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이쁘더라구요 ㅎㅎ

무한도전도 여기서 촬영했었나봐요 !

사진 있더라구용 ㅋㅋㅋㅋㅋ

여기는 2층 밖에 테라스!

카페에서 바라본 바다는 넘 ㅠㅠ이뻤어요..진짜 에메랄드 빛 바다같아여

저희가 시킨 베리바나나랑 오메기오곡라떼!

베리바나나는 우리가 아는 그맛 ㅎ

오메기오곡라떼는 진짜 오메기떡들어가있어요 ㅋㅋ거기에 미숫가루? 그런느낌이에용!

오메기오곡라떼 츄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료 두잔시켜놓고 밖에 테라스에서 사진찍는다고 쇼를 하고왔네용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뻤어요

사진보다 눈에 담아오는게 더 이쁜 곳!

진짜 바다 협재랑 금능해수욕장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주도 가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