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지우개 패드로 각질제거와 수분, 진정 효과를!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셀리멕스 지우개 패드

출처 : 셀리멕스 홈페이지

셀리멕스 지우개 패드는 예전에 페이스북 광고에

뜨는 걸 눈여겨봤었던 제품입니다!

블랙헤드 제거 제품과 함께

지우개 패드 제품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때 사려고 했었는데 쓰던 스킨이 있어서

구매를 안 했었는데 이번에 생각나서 구매해봤어요!

 

✔️ 각질제거

✔️ 노폐물 정리

✔️ 토너 대용

✔️ 피부 진정

저는 구매한지는 한 달이 넘었는데

셀리멕스 홈페이지, 쿠팡, 티몬, 네이버 쇼핑에 찾아보면 이벤트나 가격 할인, 증정품 증정을 많이 하는 편이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들어가서 보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지우개 패드 1개당 만 원에 구매해서 3개 구매했더니 지우개폼이 증정으로 같이 왔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스킨케어할 때 토너 손으로 바르시는 분들도 있고 화장솜에 덜어 바르시는 분들도 있잖아요~

토너 패드로 간편하게 스킨케어하면 좋을 것 같네요

지우개 패드 말고도 토너 패드로 나온 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한번 사용하고 나면

계속 토너 패드만 찾을 것 같아요!

셀리멕스 지우개 패드랑 클렌징 폼 용기는

귀엽지 않나요??ㅎㅎ

지우개폼은 지금 쓰는 폼클렌징이 있어서 사용 안 해봤는데 사용하고 또 리뷰 남길게요!

 

 

지우개 패드는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PEG 성분을 제거했다고 해요!

패드는 총 60매가 들어있어요!

제가 사용하면서 느꼈던 지우개 패드의 단점은.... 패드는 촉촉하면서 성분도 좋은데 집게가 들어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아무리 손을 씻고 집어서 사용한다 해도 집게가 있으면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었을 텐데 ㅠ 아쉽더라고요

패드 집게까지 같이 리뉴얼 해서 나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앞면은 촉촉한 엠보싱면 뒷면은 천연 거즈면입니다

저는 엠보싱으로 얼굴 전체를 사용해주고 거즈면으로 코 주변에 사용해 준답니다!

거즈면은 자극이 되는 편이라 코 주변으로 만 사용해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 홈페이지에도 코 옆이나 귀 등 작은 부위에만 사용해주라고 나와 있어요!^^)

이렇게 다 사용해주고도 패드가 촉촉한 편이라

목에도 사용해준답니다! 목에까지 사용할 정도라서 촉촉함은 만족해요~

아 그리고 패드를 사용하다 보면 위쪽에 있는 패드가 덜 촉촉하다면 밑으로 토너가 몰려있을 수 있으니 용기를 뒤집어 두었다 사용해 줘도 좋아요! 저는 지우개 패드 사용하면서 용기를 뒤집어 사용하진 않았어요 ㅎㅎ 위쪽에 먼저 사용하는 패드들도 충분히 촉촉했어요!


사용 시 주의사항

01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며, 피부 타입에 따라

토너나 토너+에센스 대용으로 사용해주세요.

02

거즈면은 되도록 묵은 각질이 쌓여있는

코 옆, 귀 등 작은 부위에만 사용해주세요.

03

민감한 피부라면 팔이나 목 등에 테스트 후

얼굴에 사용해주세요.

제돈 주고 구매한 셀리멕스 지우개 패드!

저는 처음 구입해봐서 한 달 동안 사용했지만 충분히 만족했고 다시 재구매 의향이 있답니다 ㅎㅎ

순한 것 같아서 마음에 들고요! 화해 어플에도 검색해봤는데 좋은 편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