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강블리라이프 에어프라이어리뷰 :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살 굽기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많이 가지고 계시죠?

전 한참을 살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살건데..뒤늦게 사버렸답니다 ㅎㅎ하하

자취생에겐 에어프라이어가 활력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좋은걸 왜 뒤늦게 샀는지

그것만! 후회중 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포장되어 온답니다-

습기차있어서 조금 속상했지만 ㅠ

그래도 기다리던 에어프라이어 도착!

 

 

제품 설명서도 자세하게 나와있죠?

요리별로 시간설정도 써져있네요

 

 

 

 

에어프라이어 구성입니다

제품은 가벼운편이고 조작법도 쉬워서

좋아요~ 찌그러짐이나 흠집도 없어용


본격적으로 에어프라이어 활용을 해보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살 굽기

동네 정육점에서 사온 통삼겹살!

사장님께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려면 간장소스나 매운소스 발라서 구워도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나중에 해봐야겠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삼겹살한덩어리 넣어주고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세요!

허브솔트가 있다면 허브솔트를 뿌려주세요 ㅎㅎ

 

통삼겹살 조리

180도에 20분돌려주고

꺼내서 뒤집어 180도에 20분 돌려주면 된답니다

 

위에 사진중 첫번째가 180도에 20분 돌려줘서 나온

삼겹살 다안익어도 맛있어보이죠? ㅎ

뒤집어주고 또 돌려주세용~

 

짠 완성! 색 무엇

진짜 맛나보이죠? 기름도 빠지고

노릇노릇 잘 익었어요

그런데...

통마늘을 잊어버린 나 ..ㅎㅎㅎ

뒤늦게 다시 돌려줬어요

180도에 10분 더 돌려줬어요;;;;;ㅜ 뒤집었을때 같이 넣고 돌렸어야했는데

 

그래도 고기랑 같이 다시 10분 구웠는데

알맞게 잘 익었죠?

자르는데도 겉바속촉...

겉은 정말 바삭바삭해요

삼겹살 기름빠진거ㅋㅋㅋㅋㅋ

뿌듯

짠! 완성입니다——

쌈도 열심히 싸먹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는 통삼겹은

개인적으로 넘 맛있었어요!!!!!!

자주 해먹고싶은 맛 ❤️

에어프라이어 요리로 통삼겹 추천추천

그리고 저처럼 아직 에어프라이어 고민하고

있다면 꼭 구매하시길,,,ㅎㅎ

요리가 재밌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