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풀무원 국물 라볶이 : 쉽고 빠르게 맛있는 떡볶이~

by 땅콩버터뭉 2021. 4. 11.
반응형

 

내 최애 음식은 돈가스였으나........

어느 순간 돈까스와 순위를 다투고있는 떡볶이.. (살찌는 음식만 사랑하는 나ㅋㅋㅋㅋ)

 

 

엽떡, 신전 등등 배달 떡볶이도 사랑하지만

쉽고 간단한 밀키트를 구매해봤습니다

 

요즘 마트에서 이 풀무원 떡볶이 키트를 만원에 3개 구입할 수 있는데

전 한개만 구매해봤어요 종류는 여러가지더라구요

무슨 긴 밀떡?도있고 까르보나라도 있고 여러개였어요! 입맛에 맞춰 구매하세요~ㅎㅎ

 

풀무원 국물 라볶이!!!!!!!!!!!!

 

 

 

국물 떡볶이에 라면사리가 들어가있는 푸짐하다는 풀무원 국물 라볶이

2인분 (500g)으로 칼로리는 1120kcal....................... 이다

맛있으면 0칼로리라지만 역시 떡볶이는 다이어트 최대의 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뜯는다 , 일단 먹고보자 ^_^

 

 

 

 

조리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뒤에 나온 조리법으로 해줍니다~ 짜파게티도 그렇고 라면도 뒤에 나온방법으로 조리를 하는데

저만의 실패하지않는방법 ㅎㅎ

 

 

 

구성품은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떡, 사리면, 소스)

여기서 :::::::: 사리면은 튀기지않은 사리면인데 튀긴사리면이였다면......? 

1120kcal에서 얼마나 더 높은 칼로리였던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는 없는 구성품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만들어 봅니다!

 

 

 

떡을 뜯고 물에 충분히 헹군후 건져냅니다!

물은 400ml를 준비해줍니다~~~~~~~

 

 

준비한 떡 + 물 400ml + 소스 투하

넣자마자 3분 끓여주기!

 

참고 ********  (불을 켠 후 3분이라고 하네용) 

 

 

 

이렇게 3분 끓여주고 

 

 

 

사리면을 넣고 4-5분 더 끓여주세요

 

 

 

짜잔

완성입니다. 진짜 간단하네요 10분안에 끝나는 국물 라볶이네요 

 

맛있어요! 살짝 아쉬운건 조금더 매콤하면 좋을 것같아요 매콤달콤이라지만

저는 달콤은 느꼈지만 매콤은 찾아 볼수 없었어요ㅠㅠㅠ 그치만 맛없진 않습니다! 절대#

맛있어요 아쉬운점일뿐.. ㅎㅎ  10분안에 떡볶이 완성이니 홈파티 음식이나

가족, 친구들이랑 먹을때  딱 좋은 제품이네요 

 

 

다음에는 또 다른 떡볶이 리뷰 들고오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