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올바른생활 : 뿌리는 친환경 주방세제 / 설거지도 빠르게~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쉽고 빠르게 구석구석

올바른 뿌리는 주방 세제

다들 설거지 귀찮아하시죠?

저는 요리하는 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만들다 보면 설거지는 산더미처럼 쌓이지만 넘 귀찮아서 자주 쌓아뒀다가 한답니다..! 하하

그런데! 나를 위한 주방 세제 발견 ^^

 

설거지 시간 단축을 위한 뿌리는 주방 세제!

뿌리는 주방 세제라고 해서 설거지가 잘 안될 것 같다? Nono~~~

뽀드득 뽀드득 기름기 제거에도 좋고!

잔류세제 걱정도 안 해도 되고!


(저는 주부습진 때문에 피부과 가서 오랫동안 약 처방받아 먹기도 하고 더모베이트라는 약을 바르기도 했는데 잘 안 낫더라고요ㅠ 그만큼 고통스러운 주부습진... 아파요!!)

뿌리는 주방 세제 오래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습진 걱정 없는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하는 제품이니 믿고 사용해 보려고요~^^

제품 구성은 주방 세제 본품, 스프레이 두 가지입니다

배송이 와서 설레는 마음으로 뜯었는데 뽁뽁이 없이 배송이 와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튼튼한 용기라서 멀쩡하게 왔네요^^

 

뚜껑을 열어 스프레이를 꽂아 돌려주면 됩니다

뚜껑 열고나면 일반 주방 세제 냄새가 나네요~

 

 

ON & OFF

페브리즈 뿌리는 분무기처럼 구성되어 있는

뿌리는 주방 세제!! 간편하겠죠?

앞에 세제 나오는 구멍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

✔️기름기 제거

✔️과일 세척

뿌리는 주방 세제 Tip !

 

주방 세제를 뿌려주고 흐르는 물에 식기는 5초

과일, 채소는 30초 이상 씻어줍니다!

수세미 세균 제거하고 싶을 땐?

수세미에 충분한 양의 세제를 뿌려 침투시켜주고

다음 사용할 때까지 (8시간 경과 후 ) 사용해줍니다

이렇게 충분한 양을 뿌려 줬어요

 

수세미도 세균 제거해주니 안심 주방 세제 맞네요^^

 

이렇게 뿌려주고 씻어주면 된답니다

귀찮은 설거지도 빨리빨리!

더러운 수세미로 설거지한다면?

주부습진이 걱정이라면?

설거지 시간 단축을 원한다면?

올바른 생활 : 뿌리는 주방 세제

사용해보세요!

올바른 생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생활용품 브랜드 '올바른 생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