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선크림 추천> 더샘 에코 어스 파워 라이트 선크림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이라 선크림 많이 사실텐데

이번에 새로 구매한 선크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더샘 에코 어스 파워 라이트 선크림

더샘 선크림은 처음 구매해보는건데요

저는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등 선크림은 써봤는데 더샘은 안써봤거든요 ㅠ ㅎㅎ

더샘 매장에 가보니 여러 종류 선크림 있는데 1+1하던 제품이 제가산 노란색 에코어스파워라이트 선크림이랑 파워 핑크 선크림 두개만 원플원하더라구용

짠 ㅎㅎㅎㅎ

만원에 두개 득템❤️

 

더샘 에코 어스 파워 노 세범 선 크림 SPF50+ PA+++

COUPANG

coupa.ng

파워핑크랑 파워라이트선크림 두개 비교해서 테스트 해봤을때 핑크는 뭔가 차단 잘될것 같은 느낌의 수분이 조금 없는 느낌,,??인것 같고

제가산 파워 라이트 선크림은 정말

촉!촉! 해용

촉촉한 선크림 좋아해요 ㅠㅎㅎ

미샤에도 촉촉한선크림썼었는데 더샘꺼 맘에들어서 당분간 이것만 쓸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묽은제형!

ㅋㅋㅋㅋㅋㅋㅋ혼자 다리에 폰끼워놓고 찍느라 초점이 안맞는것 같지만 ㅠㅠ 어느정도 묽은지 보여드리기위해 ㅜㅎㅎㅎㅎㅎㅎ

더샘 홈페이지에서 캡처해왔어요 !

여기서 번들거림 없다고 설명 되있는데

사실 저는 쓰면 번들거림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만 빼고 다좋아서 계속 쓸제품!ㅎㅎ

가볍게 쓰기에 좋을 제품으로

더샘 에코어스파워 라이트 선크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