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더블 D : 애플워치 스트랩 추천/ 가죽부터 메탈까지-

by 땅콩버터뭉 2022. 2. 27.
반응형

 

 

워치가 없던 나는

애플워치에 메탈스트랩으로 교체한 사진을 보고

너무 이뻐서 애플워치에 꽂혀 일단 애플워치부터

구매했었다.......🧐

 


 

 

 

막상 애플워치 사고 내가 꽂혔던 디자인의

메탈스트랩은 구매하지 않았지만

만족한 나의 후기♥️

 

 

이곳저곳 찾다 발견한 사이트

 

“ 더블D ”

 

사이트안에서도 제품이 많아서

많이 고민한 끝에 구매한 두가지 스트랩!

 

 

1. 싱글투어 레더밴드 - 브라운

 

후기가 많은만큼 받고서 만족!

가격대비 줄도 탄탄하고 퀄리티 좋은편이다

무난하게 하고다니기 좋은 줄인듯 하다

 

 

 

 
 

 

착용해봤는데 줄도 문제없이 잘 교체되고

기본 디자인에 흰색 스티치도 깔끔하고

실밥 나온것도 없이 맘에 든다

 

추천! 스트랩 ㅎㅎ

 

 

 


 

다음은

 

 

2. 럭스 메쉬메탈밴드 - 실버

 

 

 

원래사려던 메탈스트랩은 이 디자인 생각했던게

아닌데 착용후기보고 꽂혀서 사게된 제품!

 

근데 줄이 생각했던것보다 더 두꺼워서 기대했던것만큼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잘 쓸 수 있을것 같다-!

 

 

 
 
              

 

 

 

버클을 위로 올리면 줄 조절도

편하당 —! 내 손목에 맞게!!

 

실버말고도 블랙도 이쁜.....것 같다

다음에는 블랙으로 사봐야겠다ㅎㅎㅎ

#애플워치

#스트랩

 

 

 

 

 

이제부터 줄질 시작이닼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사서 맨날 바꿔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