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review-프로폴리스 추천 : 뉴프로폴리스 (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뉴질랜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아연

출처 : 뉴와이즈 홈페이지 사진

요즘 영양제에 부쩍 관심이 많아져서 많이 검색해보곤 하는데요~

제가 먹는 영양제는 종합 비타민, 루테인, 오메가3 이렇게 먹어왔는데

프로폴리스 항산화 영양제는 구매해서 먹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면역력 강화를 위해!

검색해보고 내 돈 주고 구매한 제품!!!!!

"뉴프로폴리스" 입니다

질병과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 : 활성산소

호흡을 통해 들어오는 산소의 2~3%는 완전히 산화하지 못하고 불안정해진 활성산소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런 활성산소는 안정되어 있는 세포를 붕괴시킨다고 합니다 ㅠ

이런 활성산소를 물리치기 위한!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유해산소를 억제시키기 위해서 인체 내의 해로운 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를 섭취하면 된답니다!!

플라보노이드 : 17mg, 아연 : 11mg으로

플라보노이드는 프로폴리스의 주 성분으로 프로폴리스 섭취 시 플라보노이드 함량을 꼭! 확인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플라보노이드 식약처 하루 권장 섭취량은 16~17mg인데 "뉴프로폴리스"는 17mg이네요! ㅎㅎ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플라보노이드 필수겠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다고 하네요!

아연이 부족하면 세포증식이 저하되고, 세포 성장이 지연됩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

 

뉴프로폴리스는 3개월 분량인데요!

1일 1회 섭취하시면 된답니다!!!

총 90캡슐이에요! 프로폴리스 용기 작아서 귀엽죵?

생각보다 작아서 놀란 ㅎㅎㅎㅎ

 

 

캡슐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크기는 ...음 생각보다 큰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는 영양제는 왜 다 큰걸까요?... 오메가3가 젤 크다는..

근데 홈페이지 상세 설명에는 목 넘김이 편한 컴팩트한 사이즈라고 나와있어요

고농축 원료를 사용해서 350mg크기에 담았다고 설명되어 있는데

다른건 얼마나 크길래 ㅎ

그냥 저한테는 크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넘어가긴 잘 넘어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제품은 부형제를 일절 사용 안 한다고 하니 안심! 할 수 있겠죠~~~~`

정상적인 면역기능 도움받아야 한다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생활의 활력이 필요하다면!

환절기 외부 환경에 민감하다면!

꿀벌이 만든 항산화 원료, 프로폴리스 필수♡

 

프로폴리스 꾸준히 섭취하면 효과도 좋다고 하니까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주문하고 섭취한지 1주일째인데

한 달까지 섭취해보고 추가 후기 남길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