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부천역 라멘> 코이 라멘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부천역 라멘집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코이라멘”

코이라멘 두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일층에도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주방앞에도 테이블이 있어요~~혼자도 와서 드시는분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첫번째사진은 이층에 있는 테이블입니다!

처음왔을때도 두번째도 이층을 원해서 이층에서 먹었답니다😊😊

오리지날 라멘 / 매운 라멘 / 차슈 덮밥

세가지 메뉴를 판매하는 코이라멘!

추가메뉴와 튀김왕교자도 확인해주세용😝

 

센스있게 머리끈도 있답니다

 

 

라무네 구슬사이다!!!!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뜯는 방법 사진으로 찍어놨는데 저렇게 꾹 눌러주면 뾱!!!!!!!!!!하고 구슬이 탕! 나와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뽕따맛이나는데 솔직히 두번은 안먹을것 같아요 ㅎㅎㅎㅎㅎ호기심에 먹는 맛 ㅠㅠ

저희가 시킨 메뉴는!

차슈 덮밥+매운라멘

비주얼 장난아니죠?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차슈 계속 먹고싶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계란이 진짜 장난없어요 핵맛있음

매운라멘 양도 엄청 많아요

 

사장님께서 라멘에 마늘짜게로 짜서 넣고 깨도 갈아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맛있다는건 다하기🤗

그리고 좋은소식은

Sns에 올리면 추가제공 해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배불러서 하지못했어요 ㅠㅠㅎ

그리고 코이라멘 모든메뉴를 먹어봤을때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오리지날 라멘❤️

❤️차슈 덮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