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신촌 맛집> 신촌해물칼국수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신촌에 다녀왔답니다🔥

신촌 물총축제 실검에도 오를만큼 핫했죠?

직접가보니까 장난아니더라구요👍🏻

물대포 막 나오고 노래도 장난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들어가서 물총싸움은 안했지만 신나더라구요ㅎㅎ

실컷 구경하고 놀다가 밥먹으러 갔어요

 

유명한가봐요! 티비에도 많이 나온 곳이더라구요~~

<신촌해물칼국수>

 

메뉴판입니다! 메뉴만 봐도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2인 A세트 시켰는데요~ 기본셋팅이예요!

칼국수랑 삼계탕이 나와서 앞접시를 두개씩 주시더라구여! 맛이 섞이면 안된데요 ㅎㅎ

짠!!!!전복 해물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진짜 맛있어보이지않나요?ㅠㅠ

 

낙지삼계탕도 나왔어요! 비주얼 짱

사실 처음에 나왔을때 팥죽삼계탕도있나?하면서 잘못나온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팥죽이 아니었답니다 진짜 낙지삼계탕 맛있어요,.건강해지는 맛인데 건강해지는맛이라고 해서 맛없을것 같다는 생각은 노노노노!

안에 찹쌀? 밥도 있는데 진짜 양도 많구! 맛있어요 ㅎㅎ 소금에 콕찍어먹어도 맛있구 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ㅎㅎ

 

전복 해물칼국수! 면을 끓여서 드시면 되는데 칼국수도 맛있는데 김치도 맛있어요,, 칼국수집은 역시 김치가 맛있어야해요

김치는 셀프로 리필도 가능한데요!!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진심 둘이서 김치 두포기는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어서 어쩔수 없었어요 ㅠ

사장님께서 전복 잘라주셨어요.. 진짜 세상 친절하십니다 ...솔직히 맛도있지만 사장님때문에 다시 방문 하고싶을 정도예여! 기분이 좋아지는 곳!!

낙지도 콕 ! 찍어먹고~~ㅎㅎ

아! 그리고 해물칼국수 칼국수면도 리필해주세요!! 칼국수 먹고 깍두기 볶음밥 먹었어야했는데 배불러서 못먹고왔어요 ㅠ 담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베라!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t포인트 할인으로 파인트를 3400원인가? 내고 먹었어요!!

 

신촌역에서 가까우니까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