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여의도 한강공원 데이트❤️ /자전거 타기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너무 덥죠??ㅜㅜㅜㅜ

진짜 날씨 너무해요ㅠㅠ

저는 여의도 한강공원에 다녀왔답니다!

 

5호선 여의나루역에서 내려서

2번출구로 나가면 된답니다!

역시 한강공원쪽으로 가자마자

돗자리부터 즉석라면 팔더라구요 ㅎㅎ

 

 

하늘이 진짜 맑았어요👍🏻👍🏻

가자마자 자전거대여소에가서 자전거를 빌렸습니다ㅎㅎㅎㅎㅎ한강갈때마다 이인용자전거를 빌린답니다,,,😊

자전거 이용요금

1인용, 아동용 : 1시간 3천원 / 2시간 5천원

2인용 : 1시간 6천원 / 2시간 1만원

고급형, 유아동승용 : 1시간 5천원 / 2시간 9천원

자전거 대여점 오픈시간

평일 9시30분~10시

주말 9시 ~10시

 

자전거타고 이곳저곳 돌아다녔어요 ㅎㅎ

열심히 돌아다니다 배가고파서

라면을 먹기로했답니다 ❤️

한강 씨유에서 진라면, 참깨라면, 소확행김밥,

계란, 얼음물, 사이다를 샀어요!

 

 

라면기계가 바코드 인식하고 조리시작 누르면 된다고 써져있는데 안되더라구요 ㅠ 그냥 올려놓고 조리시작 눌렀더니 됐어요!👍🏻

진라면은 2500원이구 참깨라면은 3000원입니다!

계란도 구매할수있는데요!!! 한알당 500원 ㅎㅎ

제대로 먹어보자^^^^^^^......

보글보글 끓는 라면❤️

 

짠! 맛있겠죠?ㅎㅎㅎ 참깨라면 너무 맛있어요...

 

 

라면 다먹고 배부른데 ㅠㅠㅠㅠ

전단지 주고 가셨어요...ㅜㅜㅜㅜㅜ

아 돗자리 대여도했는데

돗자리는 2천원에 대여할 수 있어요!!

4천원내고 반납하면 2천원 돌려주십니다~~

더운날 여의도 한강공원 그늘에서 돗자리 펴고 즐기다 오세용 바람이 불어서 시원하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