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원주 신림 유명한 중화요리 황금룡🔥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원주 신림에 위치한 유명한

중화요리 맛집 황금룡

다이어트 쉐이크 리뷰한지 얼마 안됐는데,,

맛집 포스팅을 하게 되버렸네요ㅋㅋㅋㅋ

원주 신림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황금룡!

40년 전통 중화요리

신선도를 위해 배달은 안한다고 하네요~

포장주문은 가능하데요! ㅎㅎ

황금룡 메뉴판

짜장면과 짬뽕을 시켜서 먹었어요~

해물짬뽕은 해물도 정말 많고 맛있더라구요!

꽃게도있어요 ㅋㅋㅋ

국물까지 싹!! 비우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