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 중문> 가람 돌솥밥 다녀왔어요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제주 중문 가람 돌솥밥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쪽으로 맛집을 검색하다

가람 돌솥밥에 꽂혀서 다녀왔어요!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_

내부에는 자리도 넓고 많더라구요!

유명한것 같은데 직원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가람 돌솥밥 메뉴판입니다ㅎㅎ

 

기본 반찬이구요!

반찬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전복해물뚝배기 15000

전복돌솥밥 15000

이렇게 시켰답니다-

해물뚝배기에는 공기밥도 같이나와요~~

해물뚝배기는 전복도 통으로 세개나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첨에 한개인줄 알고 나눠먹으려 했는데 세개나 되다니 ㅎ

전복뚝배기는 밥을 비비고 그릇에 덜어서 마가린과 간장양념소스 넣고 비벼먹었어요~~

맛있게 먹는방법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가람돌솥밥에서 파는 백년초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아이스크림 맛있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