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부천역 한신포차/ 베라 블랙 소르베 후기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먹고왔습니다 ㅎㅎㅎㅎ

한신포차와 베라👏👏👏👏

 

 

부천역 로데오거리에 있는데요!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매장안이 어두워서그런지 닭발 색감이 잘 안잡히더라구요..ㅜㅜ

닭발에 콩나물 물?을 넣고 끓여주다 콩나물을 넣고 또 끓여주세용~~

주먹밥도 시키고!

주먹밥은 3천원💪💪양이 엄청 많쥬?

닭발엔 주먹밥이 빠질순 없죠!

주먹밥도 뭉쳐서 올려줍니다!ㅎㅎㅎㅎ

닭발하면 한신포차!!!

솔직하게말하면 부천역 한신닭발은 다른지점에서 먹었을때랑 맛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아쉬웠어요..ㅠㅠㅠ 그래도 한신포차하면 닭발이니 꼭 드셔보세요❤️🔥🔥🔥


닭발을 먹고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자! 해서

배라에서 싱글레귤러(2800원) 하나 사서 나왔답니다!

맛은 블랙 소르베!

까만아이스크림!

뭔가 초코맛에 더 비슷한 색같아 보이지만

알고보면 상큼한 레몬?맛이 나더라구요!!

샤베트같은 그런 맛!

 

사실 첫입은 오!!!!!!? 신기하다

상큼하다 이러면서 먹었는데

몇입 먹다보니 좀 질린다해야하나 ㅠ

저는 역시 초코나무숲이 좋나봐요,,,🔥

그래도 한번 먹어볼만은 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참 그리고 블랙 소르베 먹고

입벌려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다 검정색입니다~입술마저도 ㅎㅎ

서로 입까만거 보고 계속 웃었네요 ㅎㅎ👏

한신닭발과 블랙 소르베 먹어보세용💪

오늘 하루도 잘보내시구! 행복하고 알찬 하루 보내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