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반포 맛집> 맥주무제한 압구정꼬치1991 신논현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금이나 불토엔 시원한 맥주가 당기지 않나요?

맥주가 무제한인 수제꼬치집

압구정꼬치 1991 신논현점에 다녀왔답니다!

 

가는 길은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신논현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버거킹과 기업은행 사이 골목으로 쭉~~~~~~~직진하다 보면 압구정꼬치1991 간판이 왼편에 보이실 거예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다 먹고 나올 때는 야외에도 사람이 다 앉아있었어요! 역시 수제꼬치에 무제한맥주 집이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내부는 단체석도 있고 테이블도 여러 개 있었는데요!!!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압구정꼬치 1991신논현점이 배달 띵똥 1위래요!

기대하며 메뉴판을 하나하나 다봤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치, 염통, 닭껍질, 소떡소떡 등 메뉴가 정말 많죠?><

제가 시킨 메뉴는

압구정 SET MENU

압구정 꼬치 (대)

닭꼬치 6개(소금, 양념, 바베큐, 간장, 치즈, 열불) + 소떡소떡 + 소세지+ 오뎅탕

압구정 꼬치 대!!!!!!!!!!!!!!!

수제꼬치 냄새가 식욕을 자극했어요!!!!!!!!

다 먹어버리겠다며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도 시켰어요ㅎ

약 먹는 것 때문에 맥주무제한인 곳에서 술을 못 먹었습니다 흑흑 ㅜ 그래도 수제꼬치...❤️

꼬치 기다리는 동안

 

어묵탕이 나왔습니다!

뜨끈한 어묵탕 ㅠㅠ 맛있어요..

국물 한 숟가락만 먹고 나중에 꼬치 나오면 전체 상차림 찍자고 했는데........

한 숟가락 먹더니 맛있어서 꼬치 나오기도 전에 다 먹어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사랑 꼬치❤️

빛깔 좀 보세요,,,,,,,

비주얼 미쳤습니다!!!!!!!!!!!!!!

소떡소떡 ㅜㅜㅜㅜㅜ

저 소떡소떡 처음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있는걸 이제 먹다니 죄송해요 영자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에 놀라고. 양에 놀라고.

꼬치 짠도 하며 먹어요..

유난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떡소떡은 떡과 소세지 같이 한입에!

다들 아실 거라 믿어요 ㅎㅎㅎㅎㅎ

 

여러 꼬치가 있으니 한 개 한 개 빼서 먹는 맛도 즐거웠어요ㅎㅎ 마지막 사진에 있는 소스는 살짝 매콤한 소스였어요!

먹다 식으면 호일이 있는 휴대용 가스버너에 데워드셔도 된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압구정꼬치 세트 중에 열불 꼬치가 있는데

열불나게 매웠어요 ^^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너무 좋아요 ㅠㅠ

여섯 개 꼬치 전부다 맛있지만

꼭 한 개를 뽑아야 한다면

저는 치즈! 남친은 소금이라네요 ㅎㅎㅎ

이렇게나 많던 꼬치를 과연

다 먹었을까요?????


네!!!!!!

당연하다는 듯이 먹신 두 명은 다 먹었네요.....

어쩔 수 없었어요 너무 맛있어서ㅠ

맥주무제한과 수제꼬치를 즐기고 싶다면

압구정꼬치 1991 신논현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