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 레시피

도시락싸기 : 김밥만들어봤어요~~ (결론은 못난이 김밥ㅎ)

by 땅콩버터뭉 2022. 3. 15.
반응형

 

도시락 싸기

못난이 김밥

 

 

 


오늘은 김밥이 먹고싶기도하고 도시락도 싸줘야해서 김밥을 만들어봤어요~

집에서 만드는 김밥이 맛있을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만들어봤답니다^_^

봄이오니까 소풍가고싶은지 김밥이 먹고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소풍도가고싶고 소풍가서 김밥도먹고싶네요ㅠ(코로나빨리없어져라!!!!)

 

 

 

<김밥 재료>

김, 당근, 시금치, 단무지, 햄, 맛살, 계란

.

당근을 얇게 썰어주고 기름을 살짝두르고 소금을 한꼬집뿌려 볶아줍니다.

 

햄과 맛살, 계란지단을 만들어줘요~

저는 햄과 맛살은 살짝 구워서 김밥만들어요 ~~

짠 김밥10줄 싸기 재료들입니다~ 시금치는 반찬으로 만들어둔건데 급 김밥용으로 변경ㅋㅋㅋㅋ

밥에 소금, 참기름살짝 넣어 간해줬어요~!

오이대신 시금치로 넣었어요~시금치무침은 제포스팅에 올려놨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김위에 밥을 조금만깔아주고 김밥재료를 다 팍팍넣어주세요!

 

 

김밥완성입니다

사실 김밥 예쁘게 싸고싶었는데................

말고나니 못난이김밥이 되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

썰고나니 더 심각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없는 똥손인가봐요 ㅠㅠ ㅎㅎ 그래도 맛은 있답니다~

못생겼지만 맛있게먹고 ~ 도시락으로 김밥 싸주니 좋아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