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 레시피

집반찬 만들기 : 초간단 "시금치 무침" 레시피

by 땅콩버터뭉 2022. 3. 14.
반응형

 

 

집반찬만들기

시금치 무침

 

오늘은 시금치 무침을 만들어봤어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입맛 돋구는 시금치 무침~~

너무 오랜만에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끓는 물에 소금한숟가락을 넣어주세요~

살짝 다듬어 두었던 시금치를 넣어주세요! (뿌리를 살짝 잘라내면 되는데 저는 그냥 먹고싶어서 안잘랐어요)

40초~1분정도 데쳐주면 되는데요~~~

끝에 줄기부분이 말랑말랑해지기 전에 건지면되는데요 그냥 살짝 담궜다 빼는 느낌으로

데치면 됩니다 (전..너무 많이 데쳐버렸어요 ㅋㅋㅋㅋ)

 

시금치를

찬물에 헹궈 살짝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물기를 뺀 시금치에 양념을 해야겠죠!ㅎㅎㅎㅎ 아주간단해요~

다진마늘 1 숟가락, 간장 1 숟가락, 참기름 1 숟가락, 깨 톡톡 뿌려주기

다진마늘 : 간장 : 참기름 = 1 : 1 : 1

이렇게 넣어주시면됩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죠?ㅋㅋㅋㅋㅋ

들어간 재료 별로 없지만 맛있다는점~~ 초스피드 집반찬 시금치 무침 성공^^

 

초스피드 집반찬만들기

시금치 무침 레시피였습니다~

집에서 하시는 방법이 다 다르시겠지만 전 맛있고 빠르게하는방법을 좋아해서

초간단 요리를 좋아해요 ㅎㅎ 취향껏 요리해서 드시면 될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