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 레시피

돼지고기 뒷다리살 요리 : 돼지고기 두루치기 레시피

by 땅콩버터뭉 2022. 3. 2.
반응형

 

 

돼지고기 뒷다리살 요리

두루치기 레시피

 

오늘은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해봤어요!

쉽고 간단해 후다닥 해치울 수 있는 요리 레시피

시작!

전 돼지고기 뒷다리살 300g을 준비했어요

 

뒷다리살에

설탕 반숟가락과 후추 두번 톡톡 뿌려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센불에 빠르게 볶아줍니다

 

 

고기를 볶는동안 양념장을 준비했는데요

고추장2, 고춧가루 1.5, 간장1.5,

물엿 1, 다진마늘1을 섞어줍니다

 

양념장도 간단해요~

 

고기를 볶다가 준비해둔 양배추와 양파를 팍팍

넣어주고 살짝 볶아줍니다

 

 

 

야채와 고기 살짝 볶다가 준비한 양념장을 모두 넣고 물도 살짝 넣어주세요~

그뒤에 계속 빠르게 볶아주면 되는데요!

 

 

 

 

냉장고에 얼려뒀던 대파도 넣어줍니다 ^^

 

짠 !

완성되면 깨를 뿌려 마무리해줍니다

두루치기 굉장히 간단해요~~

 

 

요리하면서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나름 사진열심히 찍은건데

사진너무 못찍는다고 구박받았어요…

저도 사진잘찍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배추쌈과 돼지고기 두루치기로

점심 뚝딱 해치웠답니다~~~

 

뒷다리살로 자주 해먹는 두루치기 !

오늘 저녁에 한번 만들어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