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 레시피

닭갈비레시피: 닭가슴살로 만들어보자!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냉동 닭가슴살을 샀지만

이상하게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닭가슴살로 닭갈비를 만들어봤습니다!

닭갈비 재료

닭가슴살,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설탕, 다진마늘, 후추, 당근, 고추, 깻잎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 )

 

냉동 닭가슴살이기 때문에

물에 담가 해동시켜줬어요! ㅎㅎ

닭가슴살을 해동시키고 작게 잘라주세요!

 

깻잎, 당근과 고추도 잘라주세요!

양배추나 양파 등등 있으면 잘라서

넣어주면 더 좋답니다!

전 집에 있는 재료로만 했어용

 

 

 

 

재료를 준비했으면 양념장을 준비해야겠쥬

고추장2T, 고춧가루 2T,

간장2T , 설탕2T, 참기름1T, 다진마늘1T, 후추조금

백종원선생님 레시피보고

제가 추가하고 싶은 양념도 추가해서 만들었어요!

후추는 세번정도? 뿌려줬어요!ㅎㅎ

만든 양념장을 넣고 섞어줍시다

 

잘라둔 당근, 고추, 깻잎도 넣고

섞어주세요!

먹을분량 덜어놓고 나머지는 지퍼백에 넣어

냉동실에 얼려두고 나중에 먹어도 좋답니다~~~

자취생 필수 지퍼백 ㅋㅋㅋ

팬에 올려주고 볶아줘요

 

볶아주다가 물을 조금씩 부어주면서 볶아주세요!

자박하게? 넣어주면서 하면 된답니다~~~~

 

완성! 정말 간단하죠?

닭가슴살 먹다가 질릴때 닭갈비해서 먹어도

좋을것 같네용 ㅎㅎ

 

쌈싸서 먹으려고 깻잎이랑 고추도 준비했답니당

 

간단하고 빨리 해먹을 수 있는

한끼 식사!

자취생에게도 편하고 초스피드 요리라

쉽게 도전 할 수 있어용

닭가슴살로 만들었어도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도 간단 자취요리 레시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