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 레시피

돼지고기 김치볶음 &양배추, 깻잎 쌈 (양배추 삶기)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오늘은 돼지고기 김치볶음을 만들고 양배추를 삶아서

깻잎이랑 쌈 싸서 먹었습니다아~~~~

돼지고기, 김치, 양배추, 깻잎, 청양고추,

소금, 고춧가루, 설탕, 다시다

준비해주세요!


먼저 양배추를 삶아 볼건데욥!

슈퍼에서 사 온 양배추입니다,,! 741원에 사 왔어요 ᄒᄒᄒᄒᄒ

양배추를 반을 잘라줍니다!

잘라준 양배추를 하나씩 떼어서 흐르는 물에 씻어줍니다!

냄비에 물을 끓여서 팔팔 끓으면 소금 조금 넣고 양배추를 넣어줍니다!

3분? 4분? 정도 끓여주세요~~

삶은 양배추를 흐르는 차가운 물에 씻어줍니다!! 그럼 끝!

쉽죠?ㅎㅎㅎㅎㅎ


다음은 돼지고기김치볶음을 만들어 볼거에요!

냉동시켰던 돼지고기 뒷다리살이랑 김치를 잘라줍니다~

저는 여기에 고춧가루,설탕을 뿌리고 다시다를 조금 뿌려줬어요!

적당히 뿌려줍니다~~

청양고추도 한개 잘라서 넣어줬어요!!ㅎ :-)

사진은 못찍었지만 ㅠ 마지막으로 볶아주다가 저는 살짝 물기 있는 볶음을 원해서 물을 반컵?넣고 볶아줬어요!

마무리는뿌리기!!!!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차려먹었어요! 뚝딱..

다이어트 저멀리~~~~~~~~~~~~~~~~~~~~~~~~~~~~ㅎㅎ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용!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