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 레시피

소풍 도시락 <김밥&유부초밥 만들기!>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오늘은 소풍 도시락을 만들어 보겠습니다아아

도시락 하면 김밥&유부초밥이겠죠! :-)


이마트에 김밥 재료 사러 갔다가 묶음 상품 발견!

7천 원대 가격에 김밥용 김, 우엉, 단무지, 햄, 맛살, 유부초밥(1인분)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일회용 도시락 용기도 구매하려고 돌아다녔는데

완전 귀요미 득템 했어요ㅎㅎㅎㅎㅎㅎ

은박지도시락?같은게 있었는데 이 종이 도시락 너무 귀엽더라고요ᅲᅲᅲ그래서 잽싸게 사왔어용

가격은 1280원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판다, 고릴라, 곰, 사자 (총 4개입 종이 도시락)

여기에 도시락 싸주면 아기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___^


자!

이제 김밥 재료 먼저 준비해볼까용!

김밥용 김, 단무지, 우엉, 맛살, 햄, 오이,

당근, 계란, 맛소금, 깨, 참기름, 유부초밥

오이랑 당근은 이렇게 칼로 잘라주세요!

사실 오이는 길게 한 줄로 쏙 들어가게 자르고 싶었는데 실패했어욯ㅎㅎㅎㅎㅎㅎ

어떻게 해야 김밥천국처럼 엄마처럼 자를 수 있는 걸까요,,?ㅎ^,,,ㅎ

그래도 맛만 좋으면 될 거라는 생각으로.... 도전 했슴당


먼저 계란 지단을 만들어볼게요!

 

계란5개, 소금 살짝 뿌리고 섞어주기!

 

달군 프라이팬에 계란지단을 만들려고 했으나! 실패한 느낌,,ㅎㅎ

그래도 열심히 만들어 채 썰듯이 썰어줬어요!

당근도 소금, 기름 살짝 두르고 볶습니다~

오이도!

만 볶아주려 했는데,,, ㅎ 그냥 게맛살도 같이 볶아버렸어요!!!!!!!!!!

집에 현미밖에 없어서 현미밥으로 만들었어요ㅠㅠ 다이어트하겠다고 현미 사놓고 ,,,안 하는 ㅎ

현미밥에 깨, 소금, 참기름 넣습니다! 제 느낌으로 만드는 김밥이라 소금 몇 스푼 넣고 이런 건 안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김밥 만들기 준비를 해봤습니다!

밥이 질어요,, ㅎ 그래도 맛만 좋음 된거아니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료를 하나씩 올려서 잘 말아줍니다! 집에 김발이나 이런 건 없어서 그냥 말아서 싸줬어요 충분히 쌀 수 있습니다!!

잘 말아주고 잘라봤어요! 뭔가 허접하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지 않나요,, ㅎ! ㅠ


그다음 유부초밥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준비재료! 밥만 있으면 됩니다!!

밥 한 공기 분량에 조미 볶음과 소스를 넣고 섞어주기!!

힘들었지만 다 완성!!!

김밥 자를 때는 김부분에 참기름 발라주고 잘라줬어요!

다 자른 김밥을 도시락에 담아볼건데요~~~~~~~~~~~

귀여운 종이 도시락에 담고 깨를 솔솔 뿌려줍니다!!

완성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도시락 들고 소풍 가기 성공!

처음 하시는 분들도 김밥 싸는 거 오래 걸리지만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는 김밥 만들어서 소풍 다녀오세요^______________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