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치킨추천 : BBQ 황금올리브 반반 (후라이드반양념반)

by 땅콩버터뭉 2022. 3. 8.
반응형


이번에 시켜먹은 황금올리브 치킨!!!
동생은 후라이드파 나는 양념파..
그래서 반반으로 시켜먹기~~


황금올리브는 언제먹어도 질리지않는 맛이죠?
진짜 양념반 후라이드반 둘다 맛있는곳은
개인적으로 비비큐인것 같아요~~
튀김옷이 바삭바삭한 !!!
크리스피한 식감이 너무 좋은데요
양념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홈파티나 친구들이랑 놀때도 주로 집에서 시켜먹는
배달음식은 치킨이었던것같아요~ 치킨사랑..ㅎ
몸에 안좋은걸 알면서도 맛있는거 포기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맛나게 먹은 황금올리브 반반이랍니다^^
저녁으로 시켜드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