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영종도> 운서역 맛집 : 황소갈비에서 갈비살과 토시살

by 땅콩버터뭉 2022. 3. 1.
반응형

 

 

 

운서역 맛집 : 황소갈비

 

 

 

운서역 바로 앞 영종메가스타 (하워드존슨호텔) 1층에 위치한 황소갈비를 다녀왔어요~~

 

 

회식장소로도 많이 가는 황소갈비인데요~~

황소갈비는 USDA등급 판정기준 A++(프라임)등급의 소고기을 항공과 선박을 이용해서 냉장한 상태로

배송하게끔 해 신선도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식당내부는 넓어 테이블도 많고 셀프코너도 따로 준비되어있어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가져오면 된답니다 (상추, 고추, 양파, 김치, 콩나물, 쌈장, 기름장 등등 준비)

 

기본상차림 이구요^^

 

 

 

소고기 넘 먹고싶었어요ㅠㅠㅠ완전

요즘 고기많이먹는데 ……….

도대체 고기는 언제 멈출 수 있나요?ㅋㅋㅋㅋㅋ

질리지가 않아… ㅎㅎ

 

조금씩 올려 구워 먹으면 사르르 녹아요..

갈비살이 진짜 짱이었어요~~~ 운서역 황소갈비가 왜 회식장소로 많이 가는지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제가 방문했을때 직원분들이 너무 웃음기없는 무뚝뚝함이ㅠ 그날만 그러셨던 거겠죠?…

 

아무튼 !!전 소고기 기름장에 콕 찍어 먹는걸 제일 좋아하는데요~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

너무 정신없이 먹느라 포스팅 할 사진도 제대로 찍어두지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냉면도 시켜먹었었는데 (비냉 물냉 다시켜먹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비냉이 맛있었어요~~~~)

 

 

 
황소갈비 영종도점

인천광역시 중구 신도시남로142번길 6 황소갈비

 

소고기 맛집 황소갈비! 한번 방문해보시면

후회안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