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샐러드 추천 : 포켓샐러드 후기 / 4주 정기배송 (내돈내산 후기)

by 땅콩버터뭉 2022. 2. 27.
반응형

 

 

요즘 탄수화물을 많이 먹고

채소 섭취량은 너무 적은 것 같아 한끼대용 샐러드 정기배송을 시켜봤습니다!

 

 

요즘 샐러드가게가 많이 생겨서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면 신선한 샐러드를 먹을 수 있고 좋겠지만 샐러드양이 상당히 많이오는 만큼 비싼편이에요ㅜㅜ 그래서 온라인 샐러드 정기배송 사이트를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곳!!

 

포켓샐러드

 

제가 시킨 샐러드는

 

훈제닭가슴살 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닭가슴살볼 숯불갈비 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

닭가슴살 비엔나 샐러드

이렇게 시켰답니다!!

 

 

 

 

짜잔!

 

 

1주차 샐러드가 왔어요

1주에 5종류로 배송이 됩니다

 

 

4주 샐러드는

5종류x4회배송입니다

(배송날짜도 지정할 수 있어요 /대신 고객센터에 배송전 미리 문의글을 남겨야해요 )

 

한팩에 들은 샐러드를 뜯으면 이렇게

진공포장으로 되어있답니다

진공포장시켜 야채를 신선하게 유지시킬 수 있다네요

이런 점이 좋아서 더 포켓샐러드에서 시킨 이유도 있어요^^ 택배배송 오다가 야채가 물러 못먹으면 버려야하잖아요 … 제가 먹어본 후기로는 배송오고 일주일동안 샐러드를 먹어도 야채 신선도가 잘 유지된 편이에요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닭가슴살 비엔나 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

 

 

닭가슴살볼 샐러드 사진은 왜 먹기만하고 안찍었을까요…..ㅎㅎㅎㅎㅎㅎ

 

 


 

샐러드 5종류 다 맛있고 성공적이었어요!

야채 뿐만아니라 고구마, 메추리알, 견과류도 들어있어 맛있어요^^

모든 종류가 다 기본 구성은 똑같았는데 고기와 샐러드소스, 치즈가루 이런것들이 달라 질리지 않고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있었던것 같네요!

 

제가 먹어본 순위로는

크래미>훈제오리>닭가슴살볼>훈제 닭가슴살>비엔나

 

이순으로 맛있었던것 같아요

근데 동생은 훈제오리는 맛이없다네요 ㅋㅋㅋㅋㅋㅋ

난 맛있는데ㅠㅇ

 

샐러드 정기배송 사이트 찾는다면 포켓샐러드로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