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주 노형동맛집 : 털보네 장어랜드에서 장어덮밥과 커피까지

by 땅콩버터뭉 2022. 2. 27.
반응형

 

<털보네 장어랜드>

 

 

 

오늘의 제주 여행 점심은

장어덮밥을 먹으러 방문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공간도 많아요-!

식당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도 이쁜데

깨끗한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털보네 장어랜드”

 

 

 

식당도 깔끔하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이용하기 좋네요~~

 

 

 

메뉴도 다양해요

장어 못먹는사람 먹을 수 있는 숯불 돼지고기 덮밥도 있어요~ㅎㅎ 점심특선으로도 메뉴 구성이 따로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좋네요? 점심특선 이용시간은 11시 부터 3시니까 참고하세요~~!

 

 

 

비가와서 추웠는데 따뜻한 차가 먼저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장어탕 정식

 

스미비 부타동

(숯불 돼지고기 덮밥)

 

점심특선 히츠마부시 소

 

히츠마부시 상

 

깔끔하고 맛있는 털보네 식당에서 식사 추천합니다~

다 먹고나면 영수증 지참후 옆 카페에서 무료 음료도 제공해줘서 좋네요~

점심시간에만 제공해주는것 같아요~ㅎㅎ

맘에 들었던 장어랜드^^ 방문해보세요

 

 

바로옆 카페!

전 레몬홍차티 시켰어요!

 

추천추천 ㅎㅎ

 
털보네장원랜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100로 3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