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 한림 공원, 야자수카페

by 땅콩버터뭉 2022. 2. 27.
반응형

 

 

제주한림공원

 

제주 한림공원은 1971년 창업인 송봉규 선생이 10만여평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 씨앗을 파종하여 녹색의 낙원으로 만든 개척정신이 살아있는 현장입니다. 환상적인 9가지 다양한 테마가 펼쳐지는 한림공원은 장쩌민 중국 전 국가주석과 나까소네 전 일본수상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저명인사들이 방문한 곳으로, 국내외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명소 입니다

 

 

 

 

제주 협재 해수욕장에서 점심먹고 구경한 다음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을까찾던 중

아빠가 한림공원에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됐다-!

협재해수욕장 바로 근처에 있어 찾기 쉬운 곳이다

 

 

한림공원안으로 들어가려면

사진에서 보이는 곳을 통해 들어가는 곳이 있는데 여기 안에는 기념품들을 판매하고있었다 !(구경하는 재미)

 


 

주차장도 넓어 주차할 곳도 많았다..

한림공원 입구에 위치해 있는 “야자수 카페”에

커피 사러 들어갔다왔다 ㅎㅎㅎ

 

 

야자수 카페

 

 

야자수 카페에서 커피, 코코아를 사들고 매표소로 갔다~

난 코코아를 사먹었는데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지 맛있어서 금방 다마셔버렸다 ㅎㅎㅎ

 

입장전 표 구매할 수있는 매표소는 이렇게 생겼다-

 

 

입장전엔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다

성인 12000원…

근데 들어가보면 아 이정도 받아야 유지가 되겠구나

싶은 규모 (상당히 넓고, 볼것도 많음)

 

 

 

 

한림공원은 힐링되는 곳이었다

겨울에도 느낄 수 있는 푸른 숲에 탁트여있어 경치도

멋있다.. 관리도 상당히 잘 되어있고

천천히 구경하면 약 2시간가량 구경가능한 곳

 

이렇게 관람 순서 안내판도 있어 빠트리지 않고 모든 곳을 구경하고 왔다~~!

 

제주도에 오면 꼭 감귤나무 앞에서 사진찍고싶어 사진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귤농장을 못갔다 ㅜ

 

 

한림공원에는 여러개의 테마가 있는데

그 중 동굴도 기억에 남은 장소였다

협재굴, 쌍룡굴

 

이 동굴은 한라산 화산이 폭발하며 용암이 흘러내려 형성된 동굴이다 .. 들어가보면 어두운데 멋있었다

 

 

동굴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있는거 보고

무서워 놀랬다가 가만 보니 귀엽길래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꼽는

한림공원의 하이라이트 장소

제주석, 분재원

 

진짜 멋있었다!!!!!

분재 잘모르지만 멋있어서 입벌리고 본 장소

아빠도 좋아한 장소인데

분재원 보면서 입장료가 아깝지 않다고 생각했다

 

 

 

 

 

이외에도 월별로 테마행사를 진행하고 있는것 같았다

못찍은 장소가 많았지만 사파리조류원에 공작새들도 멋있었다. 어린이들도 좋아할것 같다 ~~!

내가 방문한 날은 날이 흐리다 비가와서 안좋았지만

여름이나 맑은날에 방문한다면 더 멋진풍경을 볼 수있을 공원이었다 .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한림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