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버터의 여행

가평여행: 가평양떼목장, 녹천글램핑장, 포애뜰카페까지

by 땅콩버터뭉 2022. 2. 27.
반응형

가평여행 :)
양떼목장, 글램핑, 카페까지-

목장가는걸 좋아하는데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가평 양떼목장이다:)

 

작년 여름 마지막으로 간 대관령 양떼목장도

무척 좋아해 두번이나 다녀왔는데

이번엔 새로운 곳에 다녀오고싶어 가평에 방문했다

 

가평양떼목장은 대관령에 비해 규모가 살짝 작은 느낌이 들었다-그치만 좋았음 ㅎㅎ

 

겨울이라 푸른느낌은 없지만

귀여운 양과 알파카들이 있어

천국이었다~~언제봐도 귀여워 …

 

 

우뚝 솟은 알파카!

제주도에서 본 알파카는 먹이줄때 달려들어서

귀여웠지만 무서웠는데ㅋㅋㅋㅋㅋ

가평에 있는 알파카는 사랑스럽잖아??@-@

 

 

 

 

 

 

 

 

 


신나게 놀고 찾아간 가평 녹천글램핑

 

먹고놀기 바빠 글램핑사진을 많이 못찍었다

글램핑장 깔끔하고 좋았는데 겨울이라 넘추웠음 ㅠ여름에 가야즹~~~~

 

글램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바베큐파티^^젤좋아 석화까지 ,,,,,행복했다

 

 

다음날 찾아간 카페

운악산뷰가 최고였던

포애뜰 카페

포애뜰카페는 뷰가 정말 미쳤다!

꼭 가보길 추천하는 카페

커피도 맛있고 다 만족스러웠던 가평여행 끄읕//

 

 

 
포애뜰카페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218-26 포애뜰카페

가평양떼목장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가평 녹천글램핑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운악청계로333번길 55-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