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콩일상 :)

<부천> 상동호수공원 자전거 타기!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천에 상동호수공원 가보셨나요?ㅎㅎ

저는 처음가봤는데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텐트치고 시원한 그늘아래 휴식하는 분들도 있고 자전거,인라인 타는 친구들도 많았어요~~

 

 

정말 더워진날씨에 휴식취하거나 가족끼리 소풍가기 딱좋은!! 공원이었어요~~❤️

 

농구장도 있었고!

인라인스케이트장도 있어요!

 

 

저희는 자전거를 빌리기로 했어요!

주차장쪽에 현수막에 걸려있는 자전거대여!

<1시간 기준>

2인용자전거 - 5천원

1인용자전거 - 3천원

 

 

호수도 좋고!! 이쪽이 제일 시원했어요 ㅋㅋㅋㅋ

 

자전거 있는곳ㅋㅋㅋㅋㅋㅋ 사진 잘나오는곳이예용!!

 

 

토요일이라 그런지 산책하는사람도 많았어요~~ㅋㅋㅋㅋ 여유롭게 자전거타고 신나게 놀았어요!

 

잉어....너무 많아여....

짠!!! 멋있죠?ㅎㅎㅎ💪💪💪

주말에 소풍가고싶은사람! 더위피해 쉬고싶은사람!

부천 상동호수공원으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