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역> 우삼겹&쭈꾸미 ‘신복관’

by 땅콩버터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콤한게 땡겨 쭈꾸미를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

부천역에 있는 쭈꾸미와 우삼겹을 맛볼 수 있는

“신복관”

 

부천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야구사격장 위에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ㅎㅎ

 

 

찾기는 쉬워요 ㅎㅎㅎ 베라 사이 골목으로 가면 바로있어요~~

 

매장내부는 깔끔했어요!

 

메뉴판 입니다! 점심특선은 저렴하게 잘 구성 되있죠? 저녁에가서 저희는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우쭈세트 2개❤️

세트메뉴로 시켜서 묵사발이랑 샐러드도 같이 나왔답니다!!ㅎㅎㅎ 묵사발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용

 

 

짠 !! 아 쌈무도 나와요 ㅠ 사진 왜 안찍었지,,ㅎㅎ

그리구 부족한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와서 드시면 된답니다 !

우쭈세트 드디어 나왔는데!

비주얼 대 폭 발!!!!!!!!!!

넘 맛있어보이지않나요?ㅎㅎㅎㅎㅎㅎㅎ

불조절하면서 먹을 수 있어요

 

쌈도 싸먹어야죠!!!

맛있게먹는법 있어서 따라해서 먹었더니

꿀맛,,,,,^^^^^^^

쭈꾸미먹고싶을때 가보세요

해시태그도 하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다네요!

하진 않았지만 ㅎㅎㄹㄹㄹ!!!! 방문하면 이벤트 참여해보세용

 

 

역시 볶음밥 빠질 수 없죠~~~~~

치즈까지 추가했어요!! 삼천원입니당

이렇게 토치로 해주신답니다❤️

진짜 이건 꼭 먹어야해요 ,,

치즈 ㅠㅠㅠㅠㅠㅠㅠ꿀맛!!!!!!ㅎㅎㅎ

쭈꾸미 우삼겹이 땡길땐 부천역 신복관 방문해보세용 추천할게요😊

반응형